대전 비오는게 뭔가 콜드각인거같은데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505 목록 댓글 18

너무 옴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ㅈㄴ와 화면으로봐도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타자 측면? 카메라 나온거 봤는데 꽤 많이옴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현장인데 지금도 비오고 개추움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콜드되면 티켓값 어케돼..?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노게임선언되면 환불 아니면 환불 ㄴㄴ일걸??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