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비오는게 뭔가 콜드각인거같은데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505 목록 댓글 1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너무 옴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ㅈㄴ와 화면으로봐도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타자 측면? 카메라 나온거 봤는데 꽤 많이옴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현장인데 지금도 비오고 개추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콜드되면 티켓값 어케돼..?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노게임선언되면 환불 아니면 환불 ㄴㄴ일걸??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