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투수 어려보여서 쳐봣는데 05네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196 목록 댓글 3

대체선발인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넵 선발데뷔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첫선발이구나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