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투수 어려보여서 쳐봣는데 05네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196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대체선발인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넵 선발데뷔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첫선발이구나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네 ...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