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중이면 선발 투수들은 쉬어? 아님 어깨 안 식게 계속 던져?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188 목록 댓글 3

어케 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너무 오래쉬면 투수 바뀜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30분? 정도면 계속 불펜피칭하면서 땀냄 그 이상은 거의 ㄴㄴ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던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