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중이면 선발 투수들은 쉬어? 아님 어깨 안 식게 계속 던져?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188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어케 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너무 오래쉬면 투수 바뀜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30분? 정도면 계속 불펜피칭하면서 땀냄 그 이상은 거의 ㄴㄴ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던짐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