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만약 노게임되면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280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매진 기록 이런 것도 사라지는 건가?? 기록 없던 거 되는 건 아는데 팬들 환불도 다 해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노게임이면 환불 ㅇㅇ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ㅇㅇ 아예 없던경기되는거고 전액환불 다 해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