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만 그냥 안하길 바라는것 같은데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501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무래도 기억이 안좋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그것도 그렇고 원래부터 비 조금이라도 오면 하지말자고 함 항상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하지맙쉬다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오늘 안하는줄알고 어제 투수 다 쓴거같은데 ㅠㅋㅋㅋ 저도 안했으면 좋겠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