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만 그냥 안하길 바라는것 같은데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501 목록 댓글 3

아무래도 기억이 안좋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그것도 그렇고 원래부터 비 조금이라도 오면 하지말자고 함 항상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하지맙쉬다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오늘 안하는줄알고 어제 투수 다 쓴거같은데 ㅠㅋㅋㅋ 저도 안했으면 좋겠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