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모르는데 엘지랑 두산 둘 다 옛날 유니폼입은거야??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260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클래식데이는 엘지에서 하는건데 두산도 같이 입어준거야?? 어제는 엘지에서 두산타자영상도 틀어줬다는데 신기한 일인거야?? 두산이 클래식데이할 때도 엘지가 옛날유니폼입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둘다입었고 클래식데이 처음했어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두산은 렛두로데이라고 클래식 그런게 잇는데 엘지 상대로 한적이 없어!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ㅇㅇ맞아 클래식데이 자체가 이번이첨이고 두산은 원래 혼자 렛두로햇음 팀상관없이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헐ㅠ 부부라 그런가 낭만있다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헐 너무 감동이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