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모르는데 엘지랑 두산 둘 다 옛날 유니폼입은거야??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260 목록 댓글 5

클래식데이는 엘지에서 하는건데 두산도 같이 입어준거야?? 어제는 엘지에서 두산타자영상도 틀어줬다는데 신기한 일인거야?? 두산이 클래식데이할 때도 엘지가 옛날유니폼입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둘다입었고 클래식데이 처음했어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두산은 렛두로데이라고 클래식 그런게 잇는데 엘지 상대로 한적이 없어!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ㅇㅇ맞아 클래식데이 자체가 이번이첨이고 두산은 원래 혼자 렛두로햇음 팀상관없이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헐ㅠ 부부라 그런가 낭만있다
  •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헐 너무 감동이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