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점차로 지고있는데 선발이 2이닝던지고 좌우놀이 한다고 투교 몇번을 하는게 정상임?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295 목록 댓글 10

진짜 개패고싶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내일도 대체인데 내일은 어쩌려고 ㅅㅂ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투교할때마다 처맞는거 웃기지도 않음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무슨 정신머리인지 모르겠어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지고있는데 저지랄 투마카세하는거 좆같고 이해안됨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어디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