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점차로 지고있는데 선발이 2이닝던지고 좌우놀이 한다고 투교 몇번을 하는게 정상임?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295 목록 댓글 1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진짜 개패고싶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내일도 대체인데 내일은 어쩌려고 ㅅㅂ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투교할때마다 처맞는거 웃기지도 않음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무슨 정신머리인지 모르겠어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지고있는데 저지랄 투마카세하는거 좆같고 이해안됨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어디야?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