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즈 안좋다며..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327 목록 댓글 7

안좋다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작년 이맘때쯤 홈런 27개?쳤대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안좋긴해...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일주일에 한 이틀만 잘해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작년에 약 30개 칠 동안 13개 쳤어 ..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가끔 얻어걸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