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즈 안좋다며..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327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안좋다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작년 이맘때쯤 홈런 27개?쳤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안좋긴해...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일주일에 한 이틀만 잘해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작년에 약 30개 칠 동안 13개 쳤어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가끔 얻어걸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