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대전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258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구장 우리집이랑 10분거리인데 여긴 ㅈㄴ 멀쩡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개신기해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그래서 계속 하는것도 있으려나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헐 너무신기하다 ㅋㅋㅋㅋ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그래서 계속하나 그칠거 같아섴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