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저래비오는데 공을 어케던져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28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미 다 던지게 해놓고 이닝 안끝내는것도 이해안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