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보니까 킥서비스였나? 스케치 코미디 유튜버가 미래 야구편 올렸는데 거기서 3루만 우천취소 이랬던 거 생각남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190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지구온난화 때문에 날씨가 오락가락해져서 비가 3루에만 오네요 이런 설정이었던 것 같은데 ㅅㅂ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ㅅㅂㅋㅋㅋㅋㅋㅋㅋ원정팬들 개불쌍함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저 영상도 안봤고 킥서비스란 이름도 모르는데 오바 ㅈㄴ하는 그 사람들인건 알겟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