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재개를 하면 안됐어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369 목록 댓글 4

에바야.. 공격도 그렇지만 수비하는 한화 뭔 죄여 지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ㅁㅈ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ㄹㅇ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투수 와리가리에 야수들은 몇분째 비맞는중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ㄱㄴㄲ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