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재개를 하면 안됐어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369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에바야.. 공격도 그렇지만 수비하는 한화 뭔 죄여 지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ㅁㅈ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ㄹㅇ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투수 와리가리에 야수들은 몇분째 비맞는중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ㄱㄴㄲ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