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투수들 어깨 작살날거같은데..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405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에바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그니까 ㅡㅡ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그니까 어제부터 에바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