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타니부부 아들낳았나봄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740 목록 댓글 7

운동시킬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헐뭐야? 딸 낳았다고 한지 얼마 안된거같은데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첫째출산3~4개월 후에 가졌나봐 에휴 한참 몸조리할때 아니냐고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ㅈㄴㄱㄷ 헐 개에바.. 그럼 연년생?..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부인이 농구했댔나? 키는 존나 크겠다ㅋㅋㅋㅋ 운동 안하면 아쉬울듯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엄마아빠 둘다 운동해서 유전자 하나는 확실하겟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