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우중한지 얼마나됐어?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120 목록 댓글 5

올해 다른데서 40분인가 45분까지 기다려봤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30분정도 됐어 지금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두번째는 한 30분 된듯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중구쪽은 비 많이 오나 서구는 거의 안 오는디...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여기도 곧 그칠듯...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이번껀 6시정각부터 중단이었을걸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