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우중한지 얼마나됐어?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120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올해 다른데서 40분인가 45분까지 기다려봤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30분정도 됐어 지금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두번째는 한 30분 된듯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중구쪽은 비 많이 오나 서구는 거의 안 오는디...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여기도 곧 그칠듯...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이번껀 6시정각부터 중단이었을걸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