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경우 아니면 대체선발 안쓰고 5선발 꽉 채운 팀 있어?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115 목록 댓글 6

우린 매년 5가 무조건 대체같음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어디야?? 부럽다ㅠ...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삼성...지금 6선발 돌고있음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ㄷㅂ 장찬희 탐나...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선발들 돌아가면서 휴식주는거 빼곤 5선발 돌아가긴함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우린 한명 휴식주면 공백이 엄청 큼..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