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만약 7시 이후에 하면 양쪽 선발들 다 내려감?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220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김걍문은 안내릴수도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그럴거같음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김경문은ㄴㄴ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그래야겟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우리는 내려야할듯 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