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에 쓱삼 경기때는 이거 보다 비 더 많이 내렸었나?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266 목록 댓글 19

기억이 안 나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그날 바닥 이랫음 ㅅㅂ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유격수 앞에봐 물웅덩이에 그림자비침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나 둘다 직관인데 오늘 젤 많이 온 정도의 80퍼 비가 두시간동안 내림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그날 김지찬카약타고퇴근했대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근데 문학은 배수도 잘 안되는거야?? 진짜 그때 물웅덩이 오졌었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