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그냥 아까 했으면 지금 5회는 했겠다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85 목록 댓글 0

이게 뭐야 대체 선수들도 선수들인데 저기 가 있는 사람들도 교통비, 숙박비 다 쓰고 왔을텐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