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환이 쳐야할때 못쳐서 날린게 몇 게임인데 저걸 한게임에 몰아쳐서 퉁치려고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349 목록 댓글 4

라는 생각이 든다면 나쁜건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우리팀에도 그런선수 있어서 이해됨ㅋㅋㅋㅋ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이해합니다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정상입니다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ㄷㅇ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