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환이 쳐야할때 못쳐서 날린게 몇 게임인데 저걸 한게임에 몰아쳐서 퉁치려고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349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라는 생각이 든다면 나쁜건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우리팀에도 그런선수 있어서 이해됨ㅋㅋㅋㅋ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이해합니다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정상입니다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ㄷㅇ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