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빈은 ㅈㅉ 투구수 다이어트좀 해야해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399 목록 댓글 13

난 삼진형보다 맞춰 잡는 선발이 좋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ㅇㅈ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ㄱㄴㄲ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팀 생각 안하는거 약간 열받네 하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ㄱㄴㄲ 지 공만 생각하는거 개싫어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ㅈㅉ 철좀 드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