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빈은 ㅈㅉ 투구수 다이어트좀 해야해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399 목록 댓글 1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난 삼진형보다 맞춰 잡는 선발이 좋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ㅇㅈ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ㄱㄴㄲ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팀 생각 안하는거 약간 열받네 하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ㄱㄴㄲ 지 공만 생각하는거 개싫어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ㅈㅉ 철좀 드세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