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맞공이어도 스윙이면 출루 ㄴㄴ야?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309 목록 댓글 10

몰랐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ㅇㅇ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ㅋㅋㅋㅋ그래서 맞아도 체크하잖아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https://youtube.com/shorts/G9pt_XPz3kg?si=Y37lCLniIQRYJLcH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근데 체크스윙이면 나가다 멈추기도 하잖아 ㅅㅈㅎ 맞으면서 스윙하는건 사구가 아니었으면 멈출 수 있지 않았을까 싶어서 사구로 실려가는데 삼진까지 먹는거 ㅈㄴ 열받음... 열받는단 표현이 맞나 암튼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ㅅㅈㅎ 별로인 규정인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