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훈은 여전히 잘치네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159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수비가 아쉬울뿐이지 빠따는 찐인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대타로 나올때마다 다 치시는거같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