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삼성 선발 1시간 쉬고 나왔는데 개잘해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374 목록 댓글 1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채널 돌리다 봤는데 볼때마다 깡통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응응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어려서 몸이 금방 풀린대 ㄱㅊ을거야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어려…?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올해 신인임 만19살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ㅅㅂ몰랐어 나이 좀 있는줄 노안이라는게 아니라 그넝 잘하길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