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잘 모르는데 만루 어떨 때가 제일 좋아?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308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무사 일사 이사 중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무사면 타자 2명 더 남은거고 일사면 1명 이사면 마지막찬스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무사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무사가 나아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당연히 무사지만 우리팀은 무사만루면 나 하나쯤 죽어도 마인드로 스윙하다 무만무득할때도 많아서 ㅅㅂ..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당연 무사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