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잘 모르는데 만루 어떨 때가 제일 좋아?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308 목록 댓글 8

무사 일사 이사 중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무사면 타자 2명 더 남은거고 일사면 1명 이사면 마지막찬스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무사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무사가 나아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당연히 무사지만 우리팀은 무사만루면 나 하나쯤 죽어도 마인드로 스윙하다 무만무득할때도 많아서 ㅅㅂ..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당연 무사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