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수원 해설 이정후 선수가 1루에 잇다길래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359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뭔 소리야 했더니 이정훈이었네 내가 잘못들었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바람의 손잔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좀 발음이 안 좋은듯 김태군도 계속 김태균이러더라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