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수원 해설 이정후 선수가 1루에 잇다길래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359 목록 댓글 2

뭔 소리야 했더니 이정훈이었네 내가 잘못들었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바람의 손잔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좀 발음이 안 좋은듯 김태군도 계속 김태균이러더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