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해설 목소리 진짜 듣기 싫다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459 목록 댓글 15

내용은 모르겠고 목소리가 진짜 너무 거슬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전준호이야기구나 ㄹㅇ 별로야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진짜 존나 거슬림 하… 소리 끄고 보고 싶음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아 나만 그런줄... 진짜 듣기 힘들다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헐 나도.. 이생각 했어ㅠ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헐 나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