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해설 목소리 진짜 듣기 싫다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459 목록 댓글 1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내용은 모르겠고 목소리가 진짜 너무 거슬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전준호이야기구나 ㄹㅇ 별로야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진짜 존나 거슬림 하… 소리 끄고 보고 싶음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아 나만 그런줄... 진짜 듣기 힘들다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헐 나도.. 이생각 했어ㅠ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헐 나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