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오늘 6시반에 경기시작햇으면 ㄹㅇ 10시반까지 햇을듯.....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215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늘 경기 ㅈㄴ 들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와 우중한 데가 4회말인데 아직 5회초네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서로 계속 만루주고받기하는중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