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찬희 걍 내려야할것 같은데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315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계속 볼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ㄱㄴㄲ 애초에 힌시간 쉬고 올린게 에바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그니까 머함????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애초에 올린 것부터 문제야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근데 롱릴로 쓸사람 임기영밖에 없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