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팀 유기하고 다른경기 보는데 아겜 선수들 잘하면 기분 굿임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389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박재현 굿~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팀코리아 ㅍㅇㅌ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전분원이야?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전분원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누나 류지현이에요?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류지현이야?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