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투교 장난하나.....?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450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신인 한시간 쉬고 올린거도 에반데 흔들려도 안 바꾸네 뭐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안내리냐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지금 내리잖아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진작 내럈어야지 존나 늦음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강백호 볼넷에서바꿧오여지 돌앗나 진심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불펜 준비가 안됐었는듯 4회엔 잘 던져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