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투교 장난하나.....?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450 목록 댓글 5

신인 한시간 쉬고 올린거도 에반데 흔들려도 안 바꾸네 뭐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안내리냐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지금 내리잖아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진작 내럈어야지 존나 늦음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강백호 볼넷에서바꿧오여지 돌앗나 진심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불펜 준비가 안됐었는듯 4회엔 잘 던져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