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일언 박진만 뭐함??????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453 목록 댓글 15

진심 시발 이해가 안가네 지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진심 ㅈㄴ 이해안감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아니 한시간 쉬엇능데 불펜 대기 시켰어야지 ㅋㅋ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빠따들이 점수내면 되지 어차피 한화도 어제부터 투수다꺼내는데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그건 당연한건데 게임도 어렵게 만들고 신인 멘탈까지 터뜨리니까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ㄱㄴㄲ 어이없네 야알못들인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