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일언 박진만 뭐함??????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453 목록 댓글 1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진심 시발 이해가 안가네 지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진심 ㅈㄴ 이해안감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아니 한시간 쉬엇능데 불펜 대기 시켰어야지 ㅋㅋ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빠따들이 점수내면 되지 어차피 한화도 어제부터 투수다꺼내는데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그건 당연한건데 게임도 어렵게 만들고 신인 멘탈까지 터뜨리니까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ㄱㄴㄲ 어이없네 야알못들인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