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쓸 거면 주어 안 밝히고 쓰자....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208 목록 댓글 0

주어 밝혀져서 좋은 글 상대나 같팀이나 못 보는 것 같음 같팀이어도 팀 사정 까발리는 건 싫음 그런 건 라달 가도 된다 생각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