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쓸 거면 주어 안 밝히고 쓰자....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208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주어 밝혀져서 좋은 글 상대나 같팀이나 못 보는 것 같음 같팀이어도 팀 사정 까발리는 건 싫음 그런 건 라달 가도 된다 생각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