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런 맞고 후르륵 잡는것도 짜증나고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231 목록 댓글 1

계속 안타맞는것도 짜증나면 어떡하죠.. 그냥 홈런맞은게 짜증나긴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0.1이닝3실점?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