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래도 계속 미야지 써야하나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353 목록 댓글 10

진짜 너무 싫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ㅁㅈ 프런트 구단언플임 감독이 칭찬 좀하면 존나 부풀려서 기사쓰고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ㄹㅇ 기사 쓸 시간에 매물 알아보겠다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저것보다 나은 선수들이 없다고 맨날 그러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종열 지가 데려와서 절대 안바꿈ㅋㅋㅋㅋㅋㅋ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근데 얘 필승조때는 항상 터뜨리는 건 맞는데 추격조땐 잘함 걍 동점상황이나 지고있을때가 딱임;;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멘탈이 ㅈㄴ 약한가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