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너무 싫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0 ㅁㅈ 프런트 구단언플임 감독이 칭찬 좀하면 존나 부풀려서 기사쓰고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0 ㄹㅇ 기사 쓸 시간에 매물 알아보겠다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0 저것보다 나은 선수들이 없다고 맨날 그러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종열 지가 데려와서 절대 안바꿈ㅋㅋㅋㅋㅋㅋ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0 근데 얘 필승조때는 항상 터뜨리는 건 맞는데 추격조땐 잘함 걍 동점상황이나 지고있을때가 딱임;;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0 멘탈이 ㅈㄴ 약한가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