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독 야구에 듣기 싫은 광고 개많이 붙음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108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23년부터 느꼇는데 뭔가.. 노래나 이런게 들으면 기분나빠지는 광고 많이 나와 걍 티비볼때는 섞여나오니까 ㄱㅊ은데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ㄹㅇ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