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독 야구에 듣기 싫은 광고 개많이 붙음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108 목록 댓글 1

23년부터 느꼇는데 뭔가.. 노래나 이런게 들으면 기분나빠지는 광고 많이 나와 걍 티비볼때는 섞여나오니까 ㄱㅊ은데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ㄹㅇ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