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장찬희 불쌍하다...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560 목록 댓글 7

기회라면 기회지만 신인인데 데뷔하자마자 선발 뛰게 된 사정도 그렇고 우중 길게했는데 다시 나와서 맞은거면 좀 억울할듯ㅠㅅㅂ..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ㄱㄴㄲ 내려갈때 표정이 너무 안좋더라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근데 재개 직후 이닝에 잘 던져서 예상 못한 상황일듯..ㅠㅠ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ㄱㄴㄲ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ㄹㅇ 억울하기 보다는 오늘은 걍 감코가 너무 원망스러움 흔들리는데 뭐하는지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ㄱㄴㄲ 감코가 뭔생각인지 모르겠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