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저 팀만 저렇게 플이 이상해져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0 ㄹㅇ 많으면 많다 욕하고 자체적으로 통제하려니까 통제한다 그러고 어쩌라는건지 처맞을땐 아무도 쉴드 안쳐주던데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0 ㄱㄴㄲ 맨날 달글 없냐 눈치 줘놓고 이제는 달글 가라고 하니까 통제라고 함 ㄷㄷ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0 ㄹㅇ 이팀은 달글도 없나 마플 개심함 이런 얘기 하다가 갑자기 통제광 ㄷㄷ 이러면 어느 장단에 맞추라고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0 감독 욕하는 것도 순위 낮거나 사람 갈아쓰거나 기용으로 욕먹을 수준은 아닌데 한 경기 지면 냅다 그때 타자 기용을 이랬네 저랬네 욕하면서 감독수호단 취급하는 애들이 ㅈㄴ 이상하지 대타 기용도 수비 때문에 이상해진 걸로 감독 욕하는 애들도 봤는데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0 ㅋㅋㅋㅋ아니 감독욕 나올수도 있는데 거기다 감독욕만 나오면 유독 우루루 패고있으니까 다른사람들이 보기엔 존나 의아한거지 핀트못잡고 마플쓰지마라 이러네 달글에 어떻게 쓰겠음? 거기 감독수호단으로 바글바글한데 동현이논리라고 하지좀마셈 진심 오늘경기보면 여기빼고 다 똑같이 욕하니까
아까 글봤다가 또저러네 싶어서 나왔는데 글삭됏길래 글쓴 수일이 불쌍해서 여기다가 남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