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각 팀 감독 싫다는거 꾸준글아님?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632 목록 댓글 32

왜 저 팀만 저렇게 플이 이상해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ㄹㅇ 많으면 많다 욕하고 자체적으로 통제하려니까 통제한다 그러고 어쩌라는건지 처맞을땐 아무도 쉴드 안쳐주던데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ㄱㄴㄲ 맨날 달글 없냐 눈치 줘놓고 이제는 달글 가라고 하니까 통제라고 함 ㄷㄷ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ㄹㅇ 이팀은 달글도 없나 마플 개심함 이런 얘기 하다가 갑자기 통제광 ㄷㄷ 이러면 어느 장단에 맞추라고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감독 욕하는 것도 순위 낮거나 사람 갈아쓰거나 기용으로 욕먹을 수준은 아닌데 한 경기 지면 냅다 그때 타자 기용을 이랬네 저랬네 욕하면서 감독수호단 취급하는 애들이 ㅈㄴ 이상하지 대타 기용도 수비 때문에 이상해진 걸로 감독 욕하는 애들도 봤는데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ㅋㅋㅋㅋ아니 감독욕 나올수도 있는데 거기다 감독욕만 나오면 유독 우루루 패고있으니까 다른사람들이 보기엔 존나 의아한거지 핀트못잡고 마플쓰지마라 이러네 달글에 어떻게 쓰겠음? 거기 감독수호단으로 바글바글한데 동현이논리라고 하지좀마셈 진심 오늘경기보면 여기빼고 다 똑같이 욕하니까
    아까 글봤다가 또저러네 싶어서 나왔는데 글삭됏길래 글쓴 수일이 불쌍해서 여기다가 남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