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게에 존나 예민한무리들 있는데 ;; 커뮤에서 시비틀거면 걍 폰 끄고 야구 보지 마셈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436 목록 댓글 10

본인팀 지고있거나 개똥같이 경기하면 당연히 빡치지 근데 그걸 왜 야게 수일이들한테 시비트면서 풀어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ㄹㅇ 진심 굳이굳이 야구 보고 굳이굳이 커뮤하면서 ㅈㄹ하는게 신기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ㄹㅇ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ㄹㅇ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ㄹㅇ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ㄹㅇ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