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원가 좀 찾아줘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107 목록 댓글 4

오 힘차게 함성을 외치자(외쳐라?)

오오~ 오오오오~ 오오오오 승리하~리라~~
이런 노래였던거 같은데 어디 팀 노래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두산노래아니야? 힘차게~~~ 외쳐라 오오 (ദ്ദിᐢ. .ᐢ₎ )~~~~ 오오오오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승리를 위해 힘차게 외쳐라 오오 오오오 오오오 베어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헐 이거다 고마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