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이닝 하고 들어가는 게 국룰이고 가끔 원포인트 하는 투수들도 있고 ㅈㄴ 쳐맞으면 걍 내리고 투수 없으면 좀 더 던지기도 하고 그러는 게 보통인가?
그리고 내가 궁금한 건 1이닝 던지는 게 보통이라고 치면 4.2이닝 때 등판해서 아카 하나 잡고 내려간 투수도 5회에 안 올려? 어깨 식어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0 4.2에 올라와서 공 몇개 던졌냐를 좀 볼 듯? 10개 미만이면 우리팀도 다음 이닝 나옴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ㅇㄷㅇㄷ 그럼 중간에 올라온 거 말고 걍 6회 등판 이런 경우는 멀티 잘 안 시키지?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0 불펜투수들은 공갯수 30개 안쪽을 좀 기준으로 보는 듯 해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오 30개 !!! 고마워 근ㄷ데 30개 밑이라고 해도 2-3길 연속 멀티 이러면 욕먹겟지? 애초에 3연투가 잘 없나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0 어어 우리팀은 있긴한데..... 그럼 야게에 감독 나가란 글 주르르 올라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