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개 ㅈ같은 감독 잘던지는 투수 왜 굳이 투교해서 계속 홈런 줌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191 목록 댓글 2

주자 쌓이면 교체해서 홈런처맞고 잘던지다가 주자 쌓였다고 교체해서 홈럼처맞고 지능이 진짜 존재하질 않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여긴 또 누구길래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엔씨인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