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개 ㅈ같은 감독 잘던지는 투수 왜 굳이 투교해서 계속 홈런 줌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191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주자 쌓이면 교체해서 홈런처맞고 잘던지다가 주자 쌓였다고 교체해서 홈럼처맞고 지능이 진짜 존재하질 않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여긴 또 누구길래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엔씨인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