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따 절반 세워놓고 김국진행위하고싶음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101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시발 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잘하는 빠따가 절반이나 있단 말이야?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안타라도 친 사람까지 세우면 해체해야돼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