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팀 마플 많다고 기다렸다는듯이 구구절절 읊을때는 언제고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552 목록 댓글 18

이젠 통제한다고 뭐라하는것도 웃기네 통제안하면 글 한페이지 다 마플이라 어디는 달글없냐고 눈치주면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최근이야 마플도 좀 줄었는데 한창 심할때 거의 한페이지가 삼성 마플이여서 저격당함 그리고 라달 홍보됐는지 라달 사람많아지고 야게 자체 마플은 좀 줄었는데 다들 삼성 마플이 눈에 익은거지 주어도 대놓고 까고 쓰는 글도 있고하니까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ㅇㅎ 걍 누적된 게 있어서 조금만 글 보여도 쓰지말아달라하는거구느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그리고 우리 팀은 마플도 뭔가 주어 다 보이고 유쾌하지도 않고 쌍욕만 처갈겨서 이러려고 야구 보나 수준임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내말이 원색적인 욕을 함 투수가 1실점이라도 하면 시즌접으라고 ㅈㄹㅈㄹ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ㅇㅇㅇ 특정 선발 때도 1구 1구 난리인데 그냥 선발한테 이러는 것도 뉴비 같고 원색적이라 경기 터졌다 해도 보기가 싫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