쓱이랑 엔씨도 맨날 개꿀잼게임 하네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210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작년에도 만났다 하면 하루는 쓱이 엔씨 묻고 또 하루는 엔씨가 쓱 묻고 또 하루는 역전 재역전 재재역전하면서 치열하게 싸웠잖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작년..? 처맞은 기억뿐인데 ㅜㅜ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 더 전의 기억을 꺼내봐 미안합니다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쓱엔은 상대전적이 매년 극과극인듯ㅋㅋㅋㅋ 재작년은 엔>쓱이었고 작년은 쓱>엔...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그치 둘이 진짜 개치열함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