쓱이랑 엔씨도 맨날 개꿀잼게임 하네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210 목록 댓글 5

작년에도 만났다 하면 하루는 쓱이 엔씨 묻고 또 하루는 엔씨가 쓱 묻고 또 하루는 역전 재역전 재재역전하면서 치열하게 싸웠잖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작년..? 처맞은 기억뿐인데 ㅜㅜ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 더 전의 기억을 꺼내봐 미안합니다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쓱엔은 상대전적이 매년 극과극인듯ㅋㅋㅋㅋ 재작년은 엔>쓱이었고 작년은 쓱>엔...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그치 둘이 진짜 개치열함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