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점차로 지는 경기보단 아예 터진 경기가 낫지않아?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197 목록 댓글 1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라고 정신승리중ㅎㅎ 근데 진짜 직관에서도 아예 터지면 그냥 상대팀 응원가 부르고 놀자판됨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ㅇㅈ1점차면 긴장하고봐서 몸과 정신이 너무 아파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아 ㄹㅇ 친구 데려간 직관에서 계속 1점차다?.. 힘듦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당연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ㄹㅇ 질거면 시원하게 지는게 나음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근데 걍 첨부터 겜터져야 가능 역전당하면 스트레스 받을거다받고 겜도지고 개노답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