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점차로 지는 경기보단 아예 터진 경기가 낫지않아?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197 목록 댓글 10

라고 정신승리중ㅎㅎ 근데 진짜 직관에서도 아예 터지면 그냥 상대팀 응원가 부르고 놀자판됨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ㅇㅈ1점차면 긴장하고봐서 몸과 정신이 너무 아파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아 ㄹㅇ 친구 데려간 직관에서 계속 1점차다?.. 힘듦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당연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ㄹㅇ 질거면 시원하게 지는게 나음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근데 걍 첨부터 겜터져야 가능 역전당하면 스트레스 받을거다받고 겜도지고 개노답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