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는 거 자체가 기분나쁘지만 그래도 순수 점수못내서 크게 지는게 제일 나은듯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47 목록 댓글 0

1:0 2:1로 지는 FC형 패배, 역전당해서 지는 그냥 개미친팀형 패배 이런건 얼탐->분노->허망->속쓰림의 4단계를 다 밟아야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