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초에 선발보다는 필승조 아니면 마무리 쓰려고 데려왔던데 얘가 타이트한 상황에서 잘 못하니까 불펜 두배로 고생하는듯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우리는 원래 선발이 이닝먹어주고 훨씬 나아서 불펜 보강차원으로 얘를 데려왔는데 솔직히 실패같아 이호성이 부상당한게 큰변수이긴한데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0 최일언 픽이잖아 ㅋ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최일언보다는 구단픽임 잘하는날 언플 돌리는것만 봐도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0 ㅈㄴㄱㄷ 걍 이종열픽임 언플돌리는것만봐도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0 근데 오늘은 몸 덜 풀린채로 올라온듯 .. ㅋ 요즘 좀 ㄱㅊ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