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엘지 이걸이기네...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943 목록 댓글 1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쩐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너무힘들었어요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하..... ㅠ그니까 축하합니다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벌써끝낫다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