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기모토 64구던지는 중인데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354 목록 댓글 3

왜 안 내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ㄱㄴㄲ 이래도 되나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아니 그니까 나 채널돌리다가 보고 선발이신 줄 알았어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롱릴로 쓰려는듯 대체선발도 햇어 며칠전에 오늘 불펜데이 ... 근데 아닐수도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