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기모토 64구던지는 중인데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354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왜 안 내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ㄱㄴㄲ 이래도 되나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아니 그니까 나 채널돌리다가 보고 선발이신 줄 알았어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롱릴로 쓰려는듯 대체선발도 햇어 며칠전에 오늘 불펜데이 ... 근데 아닐수도 ; 댓글 전체보기